TY's 투자일기&끄적끄적

세르주 루텐 뉘 드 셀로판 (Serge Lutens Nuit de cellophane) 본문

경험한 모든 것들

세르주 루텐 뉘 드 셀로판 (Serge Lutens Nuit de cellophane)

홍가네 2018. 3. 23. 08:37

* 알림 *

 

본 글은 개인적인 경험에 의한 글로

본인의 돈으로 구매하고 본인의 생각을 쓴 글로서

본 상품과 아무런 이해관계가 없습니다.

 

세르주 루텐 뉘 드 셀로판

(Serge Lutens Nuit de cellophane)

 

신세계 강남점에서 돌아다니다가 시향지 샘플받아보고

괜찮아서 하나 구매해 봄

(몇 달 후 프랑스 여행이 계획되어있어 대량(?) 구매 전

샘플 테스트 개념도 포함 ㅋㅋㅋㅋ)

 

세르주 루텐 쇼핑백은

 

 

 

심플하면거 멋있는 쇼핑백..ㅋㅋ

 

그러나 중요한 건 실물이겠죠...

 

 

박스를 개봉하면

세련된 비율의 직사각형 병이 띠용

 

 

향은 달코마면서 오묘하고 특이한 향 ㅋㅋ

(어짜피 막코라 이건 샘플 한번 테스트해보시는 걸 추천)

 

약 12시간 정도가 지나면 삼푸향 같은 잔향이

남아있으니 참고^^

 

쇼핑백에 같이 받아온 브로셔에를 보면

 

 

 

뮈 다른 브로셔와 다르지 않게 심플

 

 

세르주 루텐에 대한 간단한 설명과

향수에 대한 설명 혹은 광고 ㅋㅋㅋ

 

향수의 종류와 가격

 

구매한 제품은 50mL 가격이 205,000원

세르주 루텐 홈페이지 가격은 120유로였는데

국내 구매 가격이 조금 비싼 듯..

 

 

 

(세르주 루텐 홈피 가격)

 

조금 더 사용해보고 파리가서 왕창 모셔올지 고민 중

 

유럽이나 미주는 평생 한분야에서 경력을

쌓고 본인 이름으로 브랜드 런칭하는 경우가

많고 성공도 많이 하는듯...^^

 

매장은 아직 국내에는 많이 없고

아래 4군데 있으니 참고하시길....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현대백화점 판교점

롯데백화점 본점

롯데백화점 부산본점

 

백화점 가시는 길에 한번 들러 테스트해보고

구매하시더라도 책임 못 짐...ㅋㅋㅋ

(유럽 인터넷 가격보다 국내 가격이 비싸니 참고)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