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Y's 투자일기&끄적끄적

인터컨티넨탈 시드니(Intercontinental Sydney) State Suite Room 본문

여행 & 식당 후기

인터컨티넨탈 시드니(Intercontinental Sydney) State Suite Room

홍가네 2017. 11. 18. 21:20

인터컨티넨탈 시드니(Intercontinental Sydney) State Suite Room

 

사진 정리 하다가 작년에 갔던 인터컨티넨탈 시드니 사진 있어서 몇장 첨부합니다.

위치가 경사에 있어서 약간 오르락 내리락 하는 것이 좀 귀찮지만 장소도 그렇고 호텔은 괜찮았습니다.

 

그리고 앰버서더 멤버이긴 했는데 대박 업글을 받아서 State Suite에 머물렀습니다.

Room Number는 3000 입니다.

30층 구석에 위치한 방인데 입구 사진은

 

 

위에 사진은 메인 출입구고 탕비실에 출입구가 하나 더 있습니다.

아마 수행원들이 출읍하는 문이 아닐가 생각이 되는데 사진은 없네요..^^;;

 

방안에는 큰 소파와 그랜드 피아노 그리고 큰 테이블이 놓여있는데요

아래는 소파 뒤에서 찍은 사진이고 창 밖으로 오페라하우스 조금 보이네요

 

그리고 그랜드 피아노도 있구요

 

그랜드 피아노 왼쪽 옆에 원형테이블이 있습니다.

풍경위주로 찍다보니 테이블이 잘렸네요..^^;;

 

 

 

침실은 분리된 구조이고 메인 욕실이 같이 있습니다.

 

 

아래는 침실에 딸려있는 화장실이구요

 

거실에 화장실 하나 더 있는데 그건 사진이 없네요..^^;

 

클럽라운지 뷰는 좋습니다.

 

애프터눈티도 먹었는데 먹을만 하구요

 

뷰가 보이는 자리는 사람들이 거의 앉아있어서 잡기 힘듭니다...

서두르셔야 해요

 

핸드폰으로 찍은 사진들이라 화질은 별루내요...

 

홈페이지에서 State Suite 정보를 확인해보니

 

유튜브 동영상도 홈페이지에 올라와 있어서 아래 링크했습니다.

https://www.youtube.com/watch?v=UVyRl6lEL4o#action=share

 

이래저래 즐거운 경험이었습니다.

 

호텔에서 Room Number를 말할 때 three thousand하고 말하면

호텔직원들이 태도 돌편하면서 매우 불편할 정도로 친절해집니다.

호칭도 Sir를 꼭 붙여주구요

하루 이틀 지나니 라운지 직원들이 다 알아보더군요..ㅋㅋㅋ

나중에 알았는데 제가 투숙한 방이 그 호텔에서 2번째로 큰방이라고 하더라구요.

 

가끔 이렇게 있는 대박업글 때문에 앰버서더에서 벗어나질 못하네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