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Y's 투자일기&끄적끄적

하나카드 VIP 씨마크호텔 강릉 할인 패키지 본문

여행관련 이벤트 혹은 행사

하나카드 VIP 씨마크호텔 강릉 할인 패키지

홍가네 2018. 2. 7. 17:53

하나카드 VIP 대상 씨마크호텔 강릉

Basic Benefits 패키지

 

 

하나카드 VIP여도 혜택도 별로 없었는데

가끔은 유용한 혜택들도 나오긴 하네요.

 

강릉에 있는 씨마크호텔에서

하나카드 VIP 대상으로 할인 패키지

프로모션을 진행합니다.

 

 

 

기간은 2018.03.01 ~ 2018.03.31

제일 중요한 구성과 가격은

프리미엄 디럭스 객실

조식 뷔페 2인

Extra Bed 무료이용

주말(토요일) 가격이 44만원입니다.

(수영장, 사우나는 기본이니 혜택으로

생각 안했습니다.)

 

 

상시혜택으로 객실 할인과 식음료할인도 되네요

 

유의사항은 반드시 확인해봐야하니보면

 

 

전화예약을 해야하고

결제시 하나카드와 인쇄쿠폰 혹은

모바일웹쿠폰 이미지를 제시해야합니다.

(하나카드 VIP 홈페이지 이벤트코너에서

프린트나 문자로 받을 수 있습니다.)

 

그리고 2인이상 투숙시 추가요금이 발생하는데

Extra Bed가 무료이지만

추가인원 비용이 나오니

인원에 따라 추가 요금 내야한다고

생각하면 될거 같습니다.

 

 

보통 토요일에 숙박을 많이 하시니까

3월 중 랜덤으로 토요일 숙박요금을

씨마크호텔 홈페이지에서 확인해봤습니다.

 

다른 혜택들은 동일하고

취소가능요금이 55만원이네요

 

하나카드 패키지와의 차이점은

하나카드가 11만원 싸고 취소불가

그리고 Extra Bed 무료 정도겠네요

 

홈페이지에서 예약하면 취소가능요금이니

각자의 사정에 따라 결정해서

예약해야겠네요..^^

Comments